'뽕숭아학당' 오늘(9일) 한국-스리랑카전 예선 중계로 1시간 연기

입력 2021-06-09 12:53   수정 2021-06-09 12:55

뽕숭아학당 (사진=TV?CHOSUN)


‘뽕숭아학당:?인생학교’?임영웅-영탁-이찬원-장민호-김희재-황윤성이?6인?6색?직장인으로?변신,?어디서도?볼?수?없던?치명적이고도?슬기로운?직장?생활을?대?공개한다.

오늘(9일)?방송되는?TV?CHOSUN?‘뽕숭아학당:?인생학교’?54회에서는?뽕6의?흥미진진한?‘수뽕기획’?직장?생활이?다뤄진다.?만년?과장?장민호부터?열정?대리?영탁,?엘리트?직장인?임영웅,?팩폭?사원?김희재,?아부왕?이찬원,?출근?1일?차?인턴?황윤성까지?6인?6색?‘뽕숭아판?미생’이?펼쳐지는?것.

무엇보다?뽕6는?다양한?업무와?맞닥뜨리며?직장?생활을?통해서?겪는?위기와?웃음을?동시에?선사한다.?‘라떼는?말이야’를?달고?사는?‘꼰대력?만렙’?장민호?과장과?할?말은?다?하는?팩폭?사원?김희재의?출근?시간?논쟁을?비롯해?완벽한?슈트핏으로?엘리트?직장인의?외관을?갖춘?동시에?‘마마보이’?임영웅?대리의?반전?면모가?담기는?터.?더욱이?실적을?올리지?못하는?직원은?강제?퇴사를?당하게?되는?구조조정의?위기가?그려지면서,?구조조정의?칼바람을?맞게?될?1인에?대한?궁금증도?자아냈다.

대망의?‘수뽕기획’?첫?업무로?개시된?슬로건,?로고,?마스코트를?제작하는?일에서는?이찬원?사원이?최상급?컴퓨터?작업?능력을?발휘하는가?하면,?수작업파?탁?대리와?붓을?든?도인이?된?장?과장까지,?온갖?수단과?방법이?총동원됐다.?하지만?결국?어디서?본?듯한?슬로건과?낯익은?디자인이?대거?등장하는,?뽕망진창?업무?현장이?이어져?큰?웃음을?자아냈다.?그?중?에이스?임영웅?대리는?최첨단?발표?방식과?남다른?아이디어로?붐?부장을?대만족시키며,?회사를?글로벌하게?발전시킬?것만?같은?‘웅대리표?로고’를?제작해?포복절도케?했다.?특히?갑작스럽게?사무실을?방문해?일에?몰두하던?임영웅?대리를?놀라게?만든?묘령의?여성이?누구인지,?임?대리를?찾아온?여성의?정체에?관심이?쏠리고?있다.

뽕6에게?주어진?또?다른?특급?미션인?외국인?바이어와의?미팅에서도?뽕6는?능숙하지?않은?영어?회화?실력으로?난관에?봉착했다.?하지만?뽕6가?‘되는대로?영어’를?발사하며?큰?웃음을?주는?가운데,?외국인?바이어의?마음을?사로잡아?판매왕(?)에?등극한?멤버도?나타난?것.?장민호?과장과?임영웅?대리는?대박?계약이?성사될?시?받을?인센티브와?승진의?꿈을?꾸는?‘김칫국?환상’에?젖어?또?한?번?웃음을?유발했다.?

뿐만?아니라?뽕6는?계속된?실적?저하에?화가?난?‘수뽕기획’?회장님의?마음을?풀기?위해?‘수뽕기획?사내?가요제’를?개최,?뽕에?죽고?뽕에?사는?역대급?흥파티를?벌였다.?영탁과?김희재의?‘밤이면?밤마다’,?장민호와?임영웅의?‘찰랑찰랑’?등?분위기를?고조시키는?회식?필수?곡들이?총출동된?것.?여기에?임영웅은?아무도?모르게?회장님?맞춤?단짠?선물을?준비하는?명불허전?센스를?발휘했고,?회장님의?시선을?사로잡는?분장쇼로?극강의?웃음?포인트를?선사했다.?

제작진?측은?“뽕6가?‘수뽕기획’을?통해?매력만점?다양한?캐릭터를?제대로?분출했다”며?“재밌게?공감할?수?있는?일상적?요소들과?흥,?노래,?웃음이?있는?즐거운?수요일?밤을?기대해달라”고?전했다.?

한편?매주?수요일?오후?10시에?방송되는?'뽕숭아학당:인생학교'는?오늘(9일)?2022?카타르?월드컵?아시아?지역?2차?예선?‘대한민국?VS?스리랑카?독점?생중계’?관계로?오후?11시에?방송된다.

김나경 한경닷컴 연예·이슈팀 기자
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@hankyung.com


관련뉴스

    top
    • 마이핀
    • 와우캐시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페이스 북
    • 유튜브
    • 카카오페이지

    마이핀

    와우캐시

   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
   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
    캐시충전
    서비스 상품
    월정액 서비스
   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
    GOLD PLUS 골드서비스 + VOD 주식강좌
   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+ 녹화방송 + 회원전용게시판
    +SMS증권정보 + 골드플러스 서비스

    고객센터

    강연회·행사 더보기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이벤트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공지사항 더보기

    open
    핀(구독)!